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뉴스

경주 SUV돌진...애들쌈이...일이커졌네

by 뀨신 2020. 5. 27.

 

 

경북 경주시 등촌동 SUV차량 돌진사건

 

스쿨존에서 초등학생의 자전거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피해자 가족은 운전자가 일부로 고의사고로 주장해 파문이 일고 있다.

26일 경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1시38분경 동촌초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SUV차량이 A군(9)이 타고가던 자전거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A군오른쪽 다리를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A군의 부모 SNS

"초등학생들끼리 다툼이 있었고 B 아이 엄마가 도망하는 A군을 역주행하며 쫓아와 들이 받았다"며

"스쿨존에서 일어난 사고인데 B 아이 엄마는 사고 이후에도 A군을 밟고 지나갔다"고 울분을 터뜨렸다.

A군 부모가 실제로 올린 사진 속엔 아이가 흰색  SUV  차량 앞에 쓰러져 있었다.

 

피해 학생 A군 누나는  SNS 에 담긴 사고 당시를 담은 블랙박스 영상을 링크했다.

A군의 누나도  SNS 에 사고영상을 올리며

"아이를 쫓아와서 역주행까지 해가며 중앙선을 침범하고 고의적으로 아이를 들이받았다"며

"운전자는 급브레이크는 커녕 자전거 바퀴가 밟힐 때까지 엑셀을 밟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건 명백한 살인행위다.

상상하고 싶지도 않은 일이 일어났다"며 "영상이 없었다면 운전자는 단순한, 경미한 사고였다고 말할까"라고 토로했다.

이와 관련 경찰은 주변  CCTV  영상을 확보하고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또 '민식이법' 저축 여부에 대해서도 조사 중이다

 

이건 정말 고의로 받은 건데 후덜덜

죽일생각은 아닌거 같은데 좀 심하네

아무리 화나도 이건아니지!!!

댓글